본문 바로가기
Allm&몰컴/모바일 게임 PC

경기도 안양 5대 설치 후기 ~~!!!

by Allm&몰컴 2020. 4. 14.

안녕하세요 allm&몰컴입니다!!

 

오랜만에 글 남기게 되었네요 ㅠㅠ 

이번에는 경기도 안양에 Z800 4대  T5500 한대를 주문하셔서 맞춰드렸습니다.

요즘에는 경북지역보다는 경기도나 강원도에 문의가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작업하시는 공간이 복층이다 보니... 작업하는데 꽤나 힘들더라고요 ㅎㅎ 

머리를 몇번 박았는지 ㅎㅎ 

작업 게임은 에오스 레드로 주문하셨습니다.

신섭을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가 나오다 보니 에오스 레드로 많이들 작업하시더라고요~!

 

 

 

저희도 에오스 레드로 많이 추천드리고요 ㅎㅎ 

V4 린2M 린1M 등등 여러 가지를 해봤지만 에오스 레드 만한 게 없더라고요!!

처음 캐릭터 생성하기까지가 힘들지만... 

캐릭터 생성 후 어느 게임보다 이해하기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놔서 ㅎㅎ 

육성만 끝나면 이보다 괜찮은 게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구사장님 부업으로 저희 Allm&몰컴을 찾아주셨는 데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Allm&몰컴

 

 전화문의 : 010 4803 5101 
                 010 4155 3196

 카톡문의 : heegon403
             
  wsm3196

 

 

(Allm&몰컴)


*작업장 전용PC
(모바일 게임M 작업장 다계정)


*사무용 PC


*포토샾 및 전문가 PC


*서버용 PC(워크스테이션)


*게이밍 PC


각종 PC제작업체

 

PC방 창업  호텔,모텔PC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