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m&몰컴/모바일 게임 PC

#1.에오스레드 캐릭생성 및 육성(수익)방법!!

by Allm&몰컴 2020. 4. 6.

안녕하세요 allm&몰컴입니다.

 

오늘은 에오스 레드의 캐릭터 생성 및 육성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별 꺼 아니지만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에오스 레드라는 모바일 게임은 작업장이 쉽게 들어오지 못하게 휴대폰 인증이라는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인증은 서버별 최초 1회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후 30일 경과 후 자동으로 기록이 삭제되며 다시 인증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놨어요!!🤔🤔🤔

 

 

 

 

인증을 완료하시면 서버 선택창이 뜨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서버는
프리그 나에스 헬무트입니다!
🙊🙊🙊

프리그는 BJ분들이 많이 계셔서 쟁 및 거래소가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4월 9일 신서버👍👍👍가 오픈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서버를 정하셨으면 캐릭터를 생성하는 창이 나오는데 

워리어, 아처, 소서리스 이렇게 3종류에 클래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4월 9일 신규 캐릭터 "로그"가 추가되며 신규 유저도 많이 유입될 거란 생각이 드네요ㅎㅎ 

로그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일반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는 클래스는 "아처"입니다. 

 

 

 

 

캐릭터를 생성 후 처음에는 메인 퀘스트만 주구장창 진행하시면 됩니다.ㅎㅎ 

메인 퀘스트가 막히시면 퀘스트 클리어하시면서 들어온 주문서를 이용해서 일반장비라도 강화하시면 됩니다!!

귀속된 장비를 강화 후 분해하시면 주문서가 다시 돌아옵니다 그러니 부담 없이 강화하시면 돼요!!

그렇게 강화하시다가 고급 아이템을 드시면 기존에 있던 일반 장비를 분해하신 후 고급 아이템을 강화해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시면서 막히면 렙에 맞는 사냥터를 가셔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메인 퀘스트 및 렙에 맞는 사냥터를 이용하시다가 45 렙이 되셨으면 여기서부터 슬슬 다이야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작점이 됩니다!! 고급 장비가 떨어지거든요 ㅎㅎ 

거래소 이용은 50 렙이지만 드롭되는 장비를 강화하셔서 작용하시며 흑기사단 주둔지에서 9~10검 8~9방어구를 맞추고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는 게 훨씬 수월하실 겁니다.

 여기 주구장창 돌리시다 보면 소서 로브 ... 더럽게 많이 떨어지는 걸 느끼실 겁니다.

 

 

 

 

55 렙 9~10검 9 셋을 맞추셨다면 시간제 던전인 절망의 수용소에서 사냥이 가능합니다!

절망의 수용소는 5시간제 던전으로 각종 고급 및 희귀 장비 축 데이(축복받은 무기 강화서) 등등..

다이야 수익 낼 수 있는 좋은 장비들이 많이 떨어져서 앞으로 계속 매일 도셔야 할 필수 던전 중 하나입니다.!!

후.. 여기까지 오신다고 고생하셨네요 일반적으로 절망의 수용소 진입하시면 작업 시작하시는 거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남기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절망의 수용소 다음의 육성법을 알려드리며 수익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