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2M 오픈 및 수익 구정보 정리!!

by Allm&몰컴 2020. 8. 25.

안녕하세요~!! allm&몰컴입니다!

잠잠했던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다시 늘어나고 있네요...ㅜㅜ

우리 모두 항상 조심해요~! ㅎㅎ  

 

오늘 새로운 게임하나가 오픈했습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바로 R2M인데 리니지와 마찬가지로 오랫동안 PC게임으로 사랑받고 아직도 운영 중인 R2!!!

그 R2가 모바일로 나왔습니다.

3일 만에 사전예약자수가 100만이 넘었다고..

 

사전예약자수가 100만이 넘든... 저희가 가장 중요시하는 건 일단 거래소져..ㅎㅎ

근데 지금 거래소 기능이 활성화는 되지 않았지만 금방 나올 거 같더라고요 

아직 메뉴바에는 거래소 기능이 없습니다 ㅎㅎ. 

아래 로딩 시 문구에도 거래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다네요.

 

일단 거래소가 있으니... 다음에 선택해야 될 문제 클래스겟죠?? 

일단 클래스는 3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나이트!! 강력한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한 근거리 공격 클래스.. 

하지만 다계정으로 돌리실 때는 나이트 근거리보단 오픈 초기에는 원거리를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클래스 

다계정의 고정 클래스져.. 아처입니다

게임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MMORPG 게임의 다계정 돌리시는 분들은 아처 혹은 위저드로 작업을 돌리십니다.

 

아머 브레이크.. 이게 아처에있네요 ㅎㅎ  

 

세 번째!!

이게임은 신기하게 위저드가 근딜?? 느낌이네요 딜러보다는 디버프나 힐러.. 그냥 버프용 클래스 같네요 

작업하기에는 부적절한 클래스입니다. 

 

 간단한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PC 사양으로는 

14개 이상 돌아가는 걸로 확인됐습니다^^ 

수익 구조와 방법은 현제 육성을 하면서 확인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1.CPU : X5650 듀얼 12코어 24스레드

2.메모리 : DDR3 ECC 48GB   

3.SSD : 240GB 

4.VGA : 문의

판매금액 : 문의

 Allm&몰컴

  전화 문의 : 010 4803 5101 
                  010 4155 3196

  카톡문의 :  mmpc403
               
   mallcom

 

 

(Allm&몰컴)


*작업장 전용 PC
(모바일 게임M 작업장 다계정)


*사무용 PC


*포토샾 및 전문가 PC


*서버용 PC(워크스테이션)


*게이밍 PC

 

*PC방 창업


*호텔, 모텔 PC호텔,모텔PC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