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앞바다에서 즐기는 캠핑~!!

by Allm&몰컴 2020. 7. 22.

오랜만에 즐기는 바다 앞에서의 캠핑 낚시~!! 

바쁜 일을 끝내고 오랜만에 캠핑 낚시 왔습니다 ㅠㅠ 

다행히 날씨도 좋아서 물놀이도 즐기며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ㅎㅎ 

 

크 얼마만에 이런 시간을 보내는지... 쌓여왔던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 시간 보냅니다

제일 가까운 곳이 포항이라.. 자주 오긴 하지만 여기처럼 바닷물이 깨끗한 포항은 처음 봐요!! 굳굳

아~! 위치가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물놀이도 즐기고 온몸이 지칠 때 먹는 고기는 진짜... 하

손꼽을 정도로 맛있는 목살이었습니다 후후.. 

이마트에서 사는 부대찌개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저렇게 냄비도 필요 없이 바로 끓여먹어도 되도록 준비되어있다 보니 

놀러 가실 때 강추합니다!!

 

물놀이 즐기다 발견한 게... 이렇게 생긴 놈 처음 봐서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ㅋㅋ

이 귀엽게 생긴 게 새끼 아시는 분!!!!! 

이번 장마가 끝나면 여긴 꼭 다시 한번 와보고 싶네요 ㅎㅎ 사진이 몇 장 없어서 아쉽기두하그..

 

 

 

 

 Allm&몰컴

  전화 문의 : 010 4803 5101 
                  010 4155 3196

  카톡문의 :  mmpc403
               
   mallcom

 

 

(Allm&몰컴)


*작업장 전용 PC
(모바일 게임M 작업장 다계정)


*사무용 PC


*포토샾 및 전문가 PC


*서버용 PC(워크스테이션)


*게이밍 PC

 

*PC방 창업


*호텔, 모텔 PC호텔,모텔PC 문의주세요
 ^^